본문 바로가기

정리·리뷰·요약·소개

서울 관악구 신림 서울대입구 치킨 맛집 땅땅치킨 신림점에서 땅땅치킨 세트 3번 땅땅불갈비와 허브순살치킨 시켜먹은 후기!

 

 

안녕하세요! 만경화입니다.

 

내 돈 주고 내가 사 먹은 후기입니다.

 

이번 게시글에서는 땅땅치킨 신림점에서 시켜먹은 세트3번! 땅땅 불갈비와 허브 순살 치킨에 대한 리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저는 배달의민족에서 주문했는데요. 최소주문금액은 16,500원, 배탈팁은 서울대입구역 근처 기준으로 3000원입니다.

 

리뷰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리뷰 이벤트 참여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땅땅치킨 신림점을 찜하기. 하트 표시를 누르시면 됩니다.

2.안심번호 해제하기. 아마 리뷰를 남긴다고 해놓고 남기지 않은 사람들을 걸러내려고 하는 의도이지 않을까요?

3.결제방법을 바로결제하기로 변경하기.

4.요청사항에 리뷰이벤트 참여 서비스 1번~5번 중에서 마음에 드는 메뉴를 선택하기.

 

 

.

.

.

저는 땅땅 불갈비와 허브 순살 치킨으로 구성된 땅땅치킨 세트 3번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콜라 500ml짜리 한 개를 추가했고

리뷰 이벤트로 2번인 매콤 떡볶이를 요청했어요.

작은 콜라는 기본 구성입니다!

 

그러니까 아래 사진에 보이는 것들 중에 추가 주문한 500ml 콜라와 리뷰 이벤트로 받은 매콤 떡볶이를 제외하면 모두 기본 구성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주문한 메뉴의 가격은 21,400원이며 배달요금 3000원이 붙었습니다.

총 24,400원으로 꽤나 비싼 편입니다.

그럼에도 먹습니다. 맛있으니까..

 

떡볶이와 불갈비를 동시에 집어서 입에 한 번 넣어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다.

 

그리고 또 사진 좌측 하단에 있는 매콤소스가 보이시나요?

저 소스가 땅땅치킨 메뉴들의 맛을 극대화 시켜 주는 궁극의 소스입니다.

 

 

.

.

.

예전부터 땅땅치킨은 세트 3번이 국룰이라는 말까지 돌고 있을 정도로 유명한데요.

촉촉하고 약간 매콤한 땅땅 불갈비와 바삭바삭하고 달콤 담백한 허브 순살 치킨의 조화는 진짜 최고입니다..ㅠㅠ

 

땅땅 불갈비에 뿌려진 마늘 후레이크와 허브 순살 치킨에 뿌려진 파슬리가 더욱 입맛을 돋구는 역할을 합니다.

 

 

.

.

.

딱 봐도 진짜 촉촉하고 부드러워 보이지 않나요? 노릇노릇하지만 절대 과하지 않고 적당하게 익어서 쫄깃한 닭껍질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살결이 만난 결정체입니다.

 

이 불갈비를 떡볶이와 같이 드시거나 아래 사진 좌측 상단에 빼꼼 튀어나온 매콤소스에 찍어 드시면 행복한 웃음이 지어질 거예요.

 

 

.

.

.

사진으로 치킨 튀김옷의 바삭함이 전해지지 않나요? 완벽하게 크리스피합니다.

약간 과자만큼 바삭한 식감을 가지면서도 절대 날카롭거나 거북하지 않은 부드러움을 겸비한 그런 완벽한 튀김옷입니다.

꼭 반드시 매콤소스에 찍어 드셔야 합니다.

그냥 먹어도 물론 맛있지만 매콤 소스와 함께라면 맛이 배가 됩니다.

 

 

.

.

.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 메뉴와 함께가 아니라면 아무리 땅땅치킨 세트 3번이라도 국룰에서 벗어나게 된다는 전설의 사이드메뉴 매콤떡볶이입니다.

 

허브순살치킨과 먹어도 잘 어울리고 특히 불갈비와 먹어도 잘 어울립니다.

그냥 대놓고 매콤떡볶이를 매콤소스에 찍어 먹어도 잘 어울립니다.

 

혹시라도 땅땅치킨에서 세트 3번 말고 다른 메뉴를 시켜 드신다고 해도 이 매콤떡볶이만큼은 꼭추가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

.

.

 

글 쓰는데도 또 먹고 싶어지는 땅땅치킨 세트 3번과 매콤떡볶이 조합.. 꼭 드셔보세요..

 

감사합니다.